이용후기
홈 > 커뮤니티 > 이용후기

깔끔한 팬션, 친절한 사장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차근 작성일19-04-25 15:26 조회4,840회 댓글1건

본문

봄 날의 따뜻한 곳을 찾아 팬션을 예약한것을 덤덤하게 생각하고 팬션에 들어섰습니다.

보통의 팬션처럼 앞에 간판을 보지도 않고 무디게 들어가서 팬션사장님의 이야기를 접했습니다.

처음부터 상냥하게 인사를 나눈 후 저희가 묵을 곳에 보여 주시는데 기분이 좋았습니다.

방문을 열고 들어서 방안을 보고 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방안의 구조가 그런것인지하고 생각했는데 좀 더 유심이 방안을 보게 됨으로서

방안의 모는 것이 깔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 마음속으로는 음~ 이 정도면 다른 팬션도 그렇겠지 하고 화장실과 창문을 열고 밖에 데크의자까지 ..

정말 제가 살고 있는 집보다도 더 정리를  잘 하셨고 깨끗하고 정결하다는 것을 알고, 방안에서의 냄새도 전혀 나지 않는 새로운 곳에서의 와 있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왔는데 먹을 것을 해 가지고 조리를 하려고 하는데 이곳은 밖에 별개의 부스를 만들어 놓았는데 그곳에서는 그릴을 사용하게

해 노셨더라고요. 이곳에서 숯불을 피우고 고기를 구어서 먹었던 곳인데 그릴을 이곳에 설치를 해 놓으셔서 사용하는 사람은 편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남달랐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손님을 배려한 주인의 꼼꼼하게 세심함이 돋보였습니다.

저희 가족은 아들이 군대를 이곳 양구로 와서 외밖을 나왔던 길에 팬션을 가게되어서 이곳까지 왔는데 전형적인 유원지도 아닌 이곳에 이렇게

훌륭한 팬션을 사용하게 되어서 너무도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하루를 묶었지만 그 어느 때 보다도 편하게 쉬었다 가는 길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중간 중간 저희가 밖을 내다볼 때면 팬션사장님 두 내외분들이 분주하게 주변을 정리하는 모습을 봤는데 정말 보기가 좋았습니다.

저 말고도 이곳에서 묶고 가는 분들이 계시던데 그분들 역시 저와 같은 마음 이었지 않나 싶었습니다.

여행을 하려고 한 것은 아니었으나 아들을 보러 양구에 와서 숙박을 하게 되므로서 알게된 "  나비야팬션 " 은 저에게 아니 우리가족에게 좋은 추억의

한 드라마를 연출한 곳이 었습니다. 정말로 친절하고 상냥하신 사장님의 따뜻한 대접을 잘 받고 편하게 쉬었다 왔습니다.

두분 모두 건강하시기 바라며.  저희는 양구에서 또 한번 숙박을 하게 된다면 그때는 다시 나비야 패션을 찾을 것입니다.

건강하세요.


 

댓글목록

제작관리자님의 댓글

제작관리자 작성일

아드님과 좋은시간 보내시고 편히 쉬시고 가셨다니
감사드립니다.
부족함이 많은데 좋은평가 감사합니다.!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고 아드님도 건강히 군생활
잘 마치기를 기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 강원도 양구군 양구읍 고대리 594-5 예약문의 : 033) 481 - 7630, 010-6588-7630 , 010-5175-7630입금계좌 : 농협 010-6588-763009, 예금주: 장현숙 상호명 : 나비야펜션 사업자등록번호 : 596-23-00344 이메일: yss5644@hanmail.net 통신판매신고번호: 제2016-강원양구-00026호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